2.0 반하자 도파민서버✅✅7월29일 화요일 5ㅡ6시 첫오픈✅✅


6시간 51분전
5
0
본문
✅✅2.0 반하자 도파민서버✅✅7월29일 화요일 5ㅡ6시 첫오픈✅✅
https://dopaminesv-01.blogspot.com/
⚠️ 운영 철학 & 장기 비전
⚠️ 게임 외 활동 개입 없음
⚠️ 측근 없이 공정한 운영 보장
⚠️ 운영진 & 유저 모두 1년 이상 함께할 준비 완료!
⚠️ 1·2서버 통합 예정 → 장기 확장 계획
✅ 무과금 유저를 위한 핵심 설계
⚠️⚠️ 기본 제공 장비 풀세팅
→ 7검 / 5셋 / 악세사리 / 마법 인형 전원 지급!
⚠️⚠️ 낚시 + 출석 보상으로 장비 파밍 가능
→ 꾸준히 하면 누구나 최종 세팅 도달 가능!
⚠️⚠️ 드랍 + 제작 중심 구조
→ 사냥만 해도 장비 강화 & 전설템 제작 가능!
✅ 성장 시스템 & 자동사냥
시작: Lv.52, 최대: Lv.80
레벨 차이 패널티 ±2 (60↔️65 구간 적용)
✅✅✅ 직장인 유저들을 위한 배려 설계!✅✅✅
⚠️ 오만의탑 (전층)
⚠️ 기란감옥
⚠️자동사냥 가능 시간
✔️✔️✔️ 매일 밤 자정 12시 ~ 오전 9시 ✔️✔️✔️✔️✔️
→→→ PK(어택) 없이 직장인도 출근 전까지 안정적인 사냥 가능!
✅ 클래스 중심 전략 전투
클래스 밸런스 완성도↑
전략적 조합 = 전투의 핵심
파티 사냥 시 경험치 2배
모든 콘텐츠는 협동 전제 구조
✅ 강화 & 제작 시스템
시작 아이템: 7검 / 5셋 / 악세 / 마법 인형
강화 목표:
무기 +11 / 속성 +5
방어구 +10
악세사리 +7
각 사냥터 재료 수집 → 전설 장비 제작 가능!
✅ 핵심 아이템
지배 반지: 전 사냥터 텔레포트 가능
오만 부적: 오만의 탑 전용 텔레포트 (지배 부적 필요)
✅ 전투 & 파밍 시스템
사냥터 시간 제한 없음 (레벨 제한만 적용)
사망 시 아이템 1~3개 드랍 확률
전투+파밍+제작 구조에 전략성 강화
https://dopaminesv-01.blogspot.com/
⚠️ 운영 철학 & 장기 비전
⚠️ 게임 외 활동 개입 없음
⚠️ 측근 없이 공정한 운영 보장
⚠️ 운영진 & 유저 모두 1년 이상 함께할 준비 완료!
⚠️ 1·2서버 통합 예정 → 장기 확장 계획
✅ 무과금 유저를 위한 핵심 설계
⚠️⚠️ 기본 제공 장비 풀세팅
→ 7검 / 5셋 / 악세사리 / 마법 인형 전원 지급!
⚠️⚠️ 낚시 + 출석 보상으로 장비 파밍 가능
→ 꾸준히 하면 누구나 최종 세팅 도달 가능!
⚠️⚠️ 드랍 + 제작 중심 구조
→ 사냥만 해도 장비 강화 & 전설템 제작 가능!
✅ 성장 시스템 & 자동사냥
시작: Lv.52, 최대: Lv.80
레벨 차이 패널티 ±2 (60↔️65 구간 적용)
✅✅✅ 직장인 유저들을 위한 배려 설계!✅✅✅
⚠️ 오만의탑 (전층)
⚠️ 기란감옥
⚠️자동사냥 가능 시간
✔️✔️✔️ 매일 밤 자정 12시 ~ 오전 9시 ✔️✔️✔️✔️✔️
→→→ PK(어택) 없이 직장인도 출근 전까지 안정적인 사냥 가능!
✅ 클래스 중심 전략 전투
클래스 밸런스 완성도↑
전략적 조합 = 전투의 핵심
파티 사냥 시 경험치 2배
모든 콘텐츠는 협동 전제 구조
✅ 강화 & 제작 시스템
시작 아이템: 7검 / 5셋 / 악세 / 마법 인형
강화 목표:
무기 +11 / 속성 +5
방어구 +10
악세사리 +7
각 사냥터 재료 수집 → 전설 장비 제작 가능!
✅ 핵심 아이템
지배 반지: 전 사냥터 텔레포트 가능
오만 부적: 오만의 탑 전용 텔레포트 (지배 부적 필요)
✅ 전투 & 파밍 시스템
사냥터 시간 제한 없음 (레벨 제한만 적용)
사망 시 아이템 1~3개 드랍 확률
전투+파밍+제작 구조에 전략성 강화
댓글목록0